배너 닫기
후원하기
뉴스등록
포토뉴스
RSS
자사일정
주요행사
네이버톡톡
맨위로

바다거북은 바다 플라스틱의 냄새와 음식을 혼동할 수 있다

등록일 2021년02월08일 14시3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


(출처 = 픽사베이)

 

[펫츠온] 바다거북에게 플라스틱 파편들은 저녁 냄새가 나다 플라스틱 쓰레기처럼 현대 인류의 삶은 바다, 해양으로 씻겨진다. 모든 종류의 생물들이 상호작 용하고 때때로 그것을 먹는다. 최근의 연구에 의하면 이건 우연이 아닌것으로 드러났다 바다에 서 조깅하던 플라스틱은 화학물질을 방출한다. 어떤 바다새와 물고기에게, 냄새는 그 화학 가스, 디메틸 황화, 또한 많은 해양 동물들의 주요 먹이인 식물성 플랑크톤에 의해 생산된다. 과학자들은 바다거북이들 또한 한 연구에 따르면 플라스틱의 냄새와 음식을 혼동한다고 한다.

 

2019년 1월 2주 이상 15명의 포로가 된 상태 탱크 안의 격투는 수면에 수많은 향기에 노출되었 다. 물의 대체로 중성적인 향기를 제어수단으로 포함하여, 다음과 같은 식품 새우와 새롭고 해양 에 젖은 플라스틱등을 두었다. 거북이들은 주로 물 냄새와 깨끗한 플라스틱 냄새를 무시한다.

 

(출처 = 픽사베이)

 

그러나 과학자들이 음식 냄새나 바다냄새가 담긴 공기를 내뿜었을 때 플라스틱, 파충류들은 물 위에서 코를 킁킁거리는 것을 증가시켰다. 전형적인 사냥행동이었다. 사실, 음식과 바닷물에 젖은 플라스틱에 대한 그러한 반응 은 구별할 수 없었다. 연구자들에게, 플라스틱이 그 팀은 바다거북에서 먹이를 찾아다니는 행동 을 한다고 말한다. 이것이 설명을 가능하게 한다.바다거북이 플라스틱에 걸려들거나 먹는지, 그리고 그것은 해로울 수 있다.

 


 

 

[저작권자 ⓒ펫츠온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]

제보 : petsonnews@naver.com

오태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
올려 0 내려0
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
입금할 금액은 입니다. (입금하실 입금자명 +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)
관련뉴스 - 관련뉴스가 없습니다.

가장 많이 본 뉴스

뉴스ON 펫산업 펫셀럽 P.O.T 해외ON

뉴스ON

펫산업

P.O.T

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

기부뉴스

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
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.

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

현재접속자 (명)